2011년 8월 8일 월요일

생활의 달인 -8/8

1. 파라솔의 달인
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해운대! 이곳에 뜨거운 햇볕에서 피서객을 보호해 주는 유일한 휴식 공간 파라솔 설치의 달인이 있다는데? 경력27년의 김영배(46세)달인! 해운대 파라솔 아저씨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라고~ 그 실력을 증명하듯 어느새 다른 팀 파라솔 설치 속도와 차이가 벌어지는데~!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도 열 개 이상하면 기진맥진 하다는 파라솔 꽂기! 그에 반면 우리의 달인! 지칠 줄 을 모르고 일에만 몰두하고 있는데~ 끝이 뾰족한 철봉 기구를 목표물에 정확히 조준한 뒤~! 비스듬히 단번에 세게 꽂아주는 게 달인만의 봉 꽂기 노하우! 150개가 넘는 파라솔을 순식간에 꽂은 빠른 스피드의 달인! 이뿐만이 아니다!? 설치가 있으면 정리도 있는 법~! 순식간에 정리하는 놀라운 기술까지!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해운대 바다에서 달인의 파라솔 작업 현장을 공개합니다~!

2. 비어캔 치킨의 달인
치킨이 맥주에 취했다?! 치킨이라고 다 같은 치킨이 아니다! 이색 닭 요리계의 뉴 페이스! 비어캔 치킨!! 일반 닭들과 다르게 양 날개를 뒤로 꼬고 앉은 모양이 심상치 않다?! 특수 제작된 비어캔 그릇 위에 닭을 한 번에 탁!탁! 꽂는 기술에 눈을 떼지 못하는데~ 오늘의 달인, 최병구(45세/경력 1년)달인 발견! 가운데 빈 공간에 맥주를 부은 다음 닭을 꽂고 손놀림으로 앉아 있는 닭의 포즈를 만드는 게 비어캔 치킨만의 포인트! 또 다른 한 쪽에선 화려한 불 쇼가 펼쳐지는데~ 코앞에서 펼쳐지는 어마어마한 불꽃! 이 요리만의 또 다른 묘미라고~! 닭 속에 퍼진 은은한 맥주 향에 반하고~ 화끈한 불 맛에 또 한 번 반하는 이색 닭요리의 세계! 지금 바로 시작 합니다~!

3. 고공 놀이기구 청소의 달인
여름하면 떠오르는 곳 바다! 바닷가를 찾는 수많은 사람들 가운데 공중을 날아다니는 한 남자가 있다? 이색놀이기구의 안전요원을 담당하고 있다는 이광호(21세)달인! 이색놀이기구 안전장치를 채워주고 기구를 태워주는 달인! 하지만 달인의 진가는 다른 곳에서 나온다는데~ 한손에 긴 채를 들고 빠르게 바닷가 위를 날아가 버리는 달인! 들고 간 채로 바닷가에 떨어진 물체를 휙~! 건져 올리는가 싶더니? 또다시 다른 물건도 휙~! 건져 올린다! 순식간에 손님들이 빠뜨린 물건을 건져 올린 달인! 물위의 물건을 건져내기 위해 아슬아슬 줄타기 한 달인만의 노하우! 놀이기구를 타느라 빠뜨린 물건을 건져 올리기 위해 구안한 달인의 아이디어라는데~ 손님의 안전과 즐거움을 위해서 몸을 아끼지 않는 이광호 달인! 시원한 바닷가 위를 날아다니는 달인의 기상천외한 모습을 만나보자~!

4. 수영모자의 달인
대한민국 명품 수모를 만드는 달인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한 공장! 금메달을 안겨준 마린 보이 박태환의 수영모자도 바로 이곳에서 만들어졌다는데~ 형형색색의 수영모가 한 가득~! 직원들 모두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!! 그 속에서 현란한 가위질을 멈추지 않는 한 사람이 있었으니~ 경력 3년의 김대순(39세) 달인 되시겠다! 자로 잰 듯 수영모의 테두리를 깔끔하게 잘라내고 오직 직감만으로 실리콘의 중량까지 맞추는 그 모습이 놀랍기만 한데~ 그 뿐만이 아니다! 수영모들을 하나씩 집어내더니 그 속에서 불량을 쏙쏙 뽑아내기까지!! 달인의 손을 거치면 불량 제로! 미세한 차이도 허용하지 않는 놀라운 눈썰미까지~!!! 달인의 놀라운 기술과 미션과의 피할 수 없는 한 판 승부까지!! 지금 공개합니다~!


생활의 달인 -8/8

댓글 없음: